이러닝지원 안내

 4-1-11

 

4-1-2

학습관리시스템(e-class);

학습관리시스템(e-class)은 학습자의 학습과정, 학습이력, 과제 등을 확인하여 학습자의 학업성취도를 추측하고 교수자가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기 위한 환경이며 나아가 교수자와 학습자간의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.

 

강의저작툴(commonsi);

강의저작툴(commonsi)은 교수자가 학습자의 학습수준에 맞춘 온라인 강의를 저작할 수 있으며 클립형 강의, OCW 강의, 플립드 러닝 강의 등을 손 쉽게 제작 할 수 있는 동영상 저작 소프트웨어입니다.

 

4-1-3

자동강의녹화시스템;

일반 강의실에 설치되어 있는 다양한 디바이스(카메라, 센서, TV, PC, 프로젝터 등)를 통해 교수자의 동선을 파악하여 현장감 있는 강의를 촬영하고 교안을 편집 합성함으로 Real Time의 활력 가득한 강의를 녹화 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러닝 스튜디오;

다니엘관 B105에 위치해 있으며 강의녹화(보강, 플립드 러닝, 온라인강좌 등)를 위한 수준 높은 스튜디오가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Self 스튜디오;

다니엘관 507호에 위치해 있으며 DVD↔컴퓨터 파일, 자료CD↔컴퓨터 파일, VHS↔컴퓨터 파일 변환 등이 가능하며 미니녹화 스튜디오가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강의저작툴(commonsi);

SU-OCW; 삼육대학교 교수진이 강의공개운동에 참여하며 제작한 다양한 전공의 온라인 공개강좌와 특강 등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4-1-4

강의컨설팅;

교수 skill의 upgrade를 목적으로 자가 분석 및 전문가 컨설팅을 위한 촬영을 지원합니다.

 

플립드 러닝;

교수자 중심의 학습방법인 플립드 러닝 수업개발에 필요한 촬영을 지원합니다.

 

온라인 강의;

보강용 온라인 강좌, 플립드 러닝의 pre-class 강의 등의 촬영을 지원합니다.

 

4-1-5

매체변환;

DVD↔컴퓨터 파일, 자료CD↔컴퓨터 파일, VHS↔컴퓨터 파일 변환 등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